영어공부

IELTS investigation 그 이후...

KimKimKim123 2024. 11. 9. 20:53
반응형
반응형

아래 글에서 IELTS investigation이란 것에 걸리게 되었다는 내용을 포스팅 했었다.

2024.11.07 - [영어공부] - 개빡치는 IELTS investigation

 

해결 방안을 아무리 찾아봐도, 내 시험결과를 빨리 돌려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었다. investigation사실을 알게된 날 11.5(화)에 바로 statement를 작성해서 ielts 본사 측에 보냈지만 돌아온 답은 두루뭉술..시원치 않았다. 그래서 그냥 다 포기하고 그 주 토요일 11.9에 젤 빨리 볼 수 있게 ielts 재시험을 예약했다.

돈이 아까웠지만 이거 말고는 빨리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없었고... 나는 최근 미래 진로/계획이 좀 바뀌었던지라...빨리 재시험을 보는 것 말고는 다른 선택지가 없었다.

 

investigation에 걸리게 된 10.22일자 시험은 정말 열심히 공부했었는데ㅠㅜ 그 이후에 계속 좀 늘어지기도 했고, investigation사실을 알고 난 뒤엔 맘도 안 잡히고 화도 나고 해서 그냥 공부도 못하고(안하고) 무작정 시험 보러 갔다..(그게 오늘이었음)

가뜩이나 시험 비용이 비싸서(30만원) 두 번에 끝내고 싶었는데... 젠장할... 재수없게 똥 밟아서 3번에 90만원을 태우게 되다니...ㅠㅜ 근데 이젠 화 낼 힘도 없음....

토요일이라 그런지 아이엘스 시험장 빼고 다른 오피스는 모두 문이 닫혀 있었다.

 

오전에 R/L/W시험 보고 오후에 Speaking시험이 있었기 때문에, 중간에 점심 먹을 겸 스타벅스에 갔다.

집중도 안 되고, 뭘 하고 싶지도 않아서 갖고 간 자료들은 걍 안 보고... 샌드위치로 대충 점심 때우면서 하우위 강의를 들었다..

 

시험이 다 끝나고... 느낀 감정은 절망 그 잡채...ㅋㅋㅋㅋ 

investigation 걸렸던 시험은 진짜 깔끔하게 잘 봐서 완전 좋았었는데 오늘 시험은 망한 것 같다. 

 

 

제기랄 다시 공부 안하고 바로 본 내 탓도 있지만....아니야..난 이건 내 탓 아니라고 생각할래..ㅋㅋㅋㅋ이건 다 IELTS본사가 지들 맘대로 investigation을 해버린 탓임.... 제발 내 결과 돌려조...

오늘 기분이 너무 다운돼서..... 그냥 대충 정신 승리하고 자야겠다...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아..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