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/일본여행(2024.03)

후쿠오카 여행

KimKimKim123 2024. 1. 8. 23:06
반응형

24.03.07- 24.03.09 동안 2박 3일의 짧은 일정으로 후쿠오카 가족여행을 떠날 계획이다.

오늘 재택근무 하고 있는데 갑자기 언니가 3월에 회사에서 급한 프로젝트 끝나고 여행가자고 해서 거절함..ㅋㅋㅋ

그랬는데 퇴근하고 저녁 먹다가 급 가족여행으로 변경돼서 결국 엄마,아빠,언니,나 모두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으로 바뀜.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녁 필라테스 수업 끝나고 돌아와서 바로 항공권 결제 ㄱㄱ

인당 20만원 후반대로 나쁘지 않은 시간대를 적당한 가격에 끊어서... 4인 기준 총 1,107,200원으로 항공권 결제 완료함..!

사실 난 여행가서 명품 같은 걸 사는데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(사실 돈도 없..) 주로 맛있는 거 먹거나 소소하게 구경하는 걸 좋아한다. 그리구 나한테 여행이란 그냥 일상(회사)으로부터의 도피...? 느낌으로 가는 거라 사실 그리 큰 기대는 없음...

그저 엄마 아빠 더 늙기 전에 한 살이라도 젊고 건강할 때 이곳 저곳 다니면 좋을 것 같아서 같이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.

문득 든 생각인데, 확실히 가족 모두가 돈을 벌게 되니까 전보다 정말 여유가 생기긴 함.. 물론 펑펑 쓰고 다닐 수는 없지만, 그래도 어렸을 땐 가족끼리 해외 여행 가는게 되게 멀리 있는 꿈처럼 느껴졌었는데, 20대 중반 이후부터 벌써 3군데 정도 가족끼리 해외여행을 갔다 옴..(물론, 난 돈 없는 학생이었어서ㅠ 거의 엄빠,언니가 부담...)

그래서 작년에 취업하고 가족여행에 돈을 보탤 수 있어서 너무 기뻤다. 내가 돈을 더 보태니까 조금이라도 더 좋은 곳에서 식사도 하고 숙소도 좀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는 게 감사했다 :)

돈 열심히 벌어야지....ㅋㅋㅋ

반응형